친환경 소재와 트랜디한 디자인의 합리적 원목 가구, COHEN

자주 묻는 질문

[]주문 후 배송 받기 전 제품가격이 변동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코헨의 모든 가구는 해외 직영공장에서 제작되어 해상운송을 통해 한국에 제품을 실은 선박이 입고되는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제품가는 원자재 비용의 상승과 하락에 따라 일시적으로 가격변동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에따라 코헨에서는

믿고 구매해주신 분들을 위해 '최저가 보장제'를 운영하고있습니다. 


최저가 보장제에 해당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주문 후 배송받는 일자 기준 가격변동으로 당시 제품가보다 인하된 경우 차액금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차액 계산의 기준은 실제 결제한 제품 가격에만 해당되며, 실비용으로 청구되는 배송비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3, 배송 전 선 접수가 진행 되어야하며, 배송 완료 후 접수되는 주문건은 처리가 불가합니다. 


주문 완료 후 배송받기 전 가격 인하가 확인되시는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코헨가구) 또는 홈페이지 채널톡 1:1 상담을 통해 

주문인/수령인명, 연락처, 주소를 남겨주시면 확인 및 최종 접수 후 배송완료 후 2~7일 이내 최종 차액금을 주문 시 진행해주신

결제수단을 통해 부분취소,환불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취소 시 위약금이 발생 되나요?

모든 주문건은 주문 전 홈페이지에 기재된 일정 및 해피콜 시 안내드린 일정이 정상 배송일 일정이며,
주문 취소는 주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 후 접수 시 실제품 결제 금액의 10%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3층 이상 엘리베이터가 없는 집은 배송이 어떻게 진행되나요?

이동 통로, 엘리베이터가 협소하여 제품 운반이 어려울 경우 제품의 안전한 운반을 위해 사다리차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사다리차와 기타 장비 사용료 및 추가비용, 업체섭외는 고객님이 직접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직접 진행을 거부 시 배송이 불가하며 이로인한 반품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 후, 배송받을 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일 협의 진행 전까지만 접수가 가능하며,
변경 접수는 홈페이지 채널톡, Q&A게시판, 고객센터(02.572.3050) 전화 접수로 수정 요청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변경요청 일자 및 주소지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주도 ,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은 현재 배송이 불가합니다.

해외배송 서비스는 현재 진행되지 않습니다. 



[]배송 시 기존 가구를 옮기거나 버려주실 수 있나요?

배송 시 기존에 사용하던 가구는 수거 및 이동이 불가하며,

제품 설치 전 가구가 놓여질 공간을 미리 마련해주셔야 합니다.



[]E0등급의 MDF와 원목은 어떤 구조로 제작 되었나요?

코헨의 모든 제품은 원목의 단점(휨, 갈라짐)을 보완하기 위해 휨과 갈라짐이 많이 발생하는 부분에

MDF소재를 사용합니다. 오랜시간 사용하여도 처음과 같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으며,
원목의 질감과 내추럴한 느낌을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코헨 가구의 가격이 낮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코헨은 2017년 인도네시아 현지 공장을 설립하여 모든 제품을 직접 생산함으로써

외주 생산으로 인한 비용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하였습니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서는 직접 생산을 하지 않고는 불가능했습니다.

많은 어려움과 난관이 있었지만 앞으로도 저희 코헨은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저희의 가구를 향한 진심이 고객분들께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전달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